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석수도서관 정기독서문화교육 홍보문(사진=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안양시 만안구 4개 도서관(석수·만안·삼덕·박달)이 지역사회 독서문화 진흥과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를 위해 928일부터 1216일까지 안양시민을 대상으로 하반기 정기독서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석수도서관에서는 행복을 찾아가는 독서 테라피생각이 커지는 독서토론’, ‘영어 그림책 함께 읽기6개 강좌를, 만안도서관에서는 생활 속 캘리그라피’, ‘창의수학’, ‘동화미술5개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삼덕도서관은 엄마가 먼저 만나는 책놀이, ‘미래직업 속으로 고고!’, ‘랜선 과학 교실7개 강좌를, 박달도서관은 호메로스 서사시(일리아스) 낭독’, ‘역사 속 롤모델을 찾아라’, ‘하라샘과 함께하는 엔트리게임 만들기7개 강좌를 운영한다.

 

모든 강의는 온라인 화상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각 분야별 전문 강사가 진행한다. 수강료는 무료지만, 강의에 따라 별도의 재료비를 본인이 부담해야 할 수 있다. 강의에 필요한 재료는 추후 해당 도서관에서 안내를 받고 수령하면 된다.

 

각 강의별 신청 일정 및 수강 대상 등이 상이하므로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anyang.g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7 12:4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