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곡동 1004나눔 정기기부 현판 전달식(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부곡동은 12일 부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진과 함께 1004나눔 후원금 정기기부 사업장을 방문해천사나눔이웃부곡동 15·16호점 현판을 전달했다.

 

천사나눔이웃' 은 매월 3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부하는 사업장으로, 사회적협동조합 비지땀과 한국치매예방협회 의왕지부가 지난 6월부터 매월 각 5만원, 3만원씩을 각각 부곡동에 기부하고 있다.

 

의왕시 생활폐기물 청소대행업체인 사회적협동조합 비지땀 표도영 이사장은“‘나눔과 호혜의 경제를 지향하는 기업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정기기부도 하게 됐다.”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노인 정신건강, 사회참여 증진을 위해 실버인지건강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치매예방협회 의왕지부 최정숙 대표는치매예방과 노인복지를 넘어 지역 내 나눔에도 동참하고 싶었다.”지역 내 취약계층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이영희 부곡동장은코로나19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임에도 나눔을 실천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13 11:15: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