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항진 여주시장, ‘경기도 동물보호정책 간담회’ 참석 .. 동물보호 정책·반려동물테마파크 활성화 정책공유
  • 기사등록 2021-08-10 11:46:08
기사수정





이항진 여주시장이 9일 오전 여주시 상거동 반려동물테마파크 조성사업 현장에서 열린 경기도 동물보호정책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사진=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이항진 여주시장은 9일 오전 여주시 상거동 반려동물테마파크 조성사업 현장에서 개최된 경기도 동물보호정책 간담회에 참석해 경기도 동물보호 정책과 반려동물테마파크 활성화 방안에 대해 참석자와 정책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박홍근 국회의원,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 및 조희경 ()동물자유연대 대표 등 동물보호단체 관계자들과 테마파크의 성공적인 운영방안 및 동물보호정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여주에 들어설 반려동물테마파크는 여주나들목에서 5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 조성 중인 공공 승마장과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기존 인프라와 연계 가능한 휴게·힐링 공간이 포함된 2차 개발계획 수립과 교통 여건 개선을 위한 진출입도로(램프) 개설을 건의했다.

 

이에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간담회 참석자들은 여주시의 건의 사항에 공감하며 반려동물 테마파크가 모범적인 반려동물 종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될 것이라며, 테마파크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보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10 11:4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