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상동도서관 권역 프로그램 상세 안내(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김유지 기자]부천시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ZOOM, 네이버 밴드 등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동도서관(상동 소재, 상이로 12)

상동도서관은 99일에 숲해설가 협회 전임 강사로 활동하며 게으른 산행’, ‘풀코스 나무 여행’,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등의 저서로 이름을 알린 우종영 작가 강연회를 개최한다. 또한 9월 한 달간 사서 및 상주 작가 추천 도서를 1층 북카페 서가, 부천 작가 코너에서 전시한다.

 

꿈빛도서관(중동 소재, 신흥로 275번길)

꿈빛도서관은 매주 목요일 시민인문학 3<4</span>차산업 시대의 동시대 미술>99일부터 총 4회로 운영한다. 또한 915일에는 소설 재미있게 읽는 법의 저자 조현행 작가를 초청하여 소설을 깊이 읽고 사유하는 과정을 통해 인식의 지평을 넓히는 기회를 마련해보고자 한다.

 

책마루도서관(2동 소재, 심중로 121)

책마루도서관은 926일 일요일에 그림자 인형극 <</span>토끼와 거북이>를 공연한다. 또한, 9월 한 달간 테마 도서 전시 <</span>가을이 오다>를 책마루도서관 아이마루 2층에서 운영한다.

 

동화도서관(상동 소재, 장말로 107)

동화도서관에서는 92일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부천지역 대표 동화작가에게 동화의 이론을 배우고 작문을 실습하는 <</span>강정규 작가에게 배우는 동화창작 교실>을 운영한다.

 

송내도서관(송내동 소재, 경인로92번길)

송내도서관은 94일부터 <</span>마음다독 그림책 원예 교실>을 운영하여 그림책을 활용한 원예 활동을 통해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예정이다.

 

원미도서관(원미동 소재. 소사로 456)

원미도서관은 매주 수요일 <</span>세계고전 독서토론>825일부터 915일까지 운영한다. 9 0

  • 기사등록 2021-08-06 10:1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