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항진 여주시장과 김희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이 지난 15여주프리미엄아울렛과 여주시 백신접종센터를  찾아 코로나19 대응 및 폭염대책 등 방역실태 현장점검을 벌였다.(사진=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이항진 여주시장과 김희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은 지난 15일 코로나19 대응 및 폭염대책 등 방역실태 현장점검을 위해 여주프리미엄아울렛과 여주시 백신접종센터를 방문했다.

 

올해는 열돔 현상 등으로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 방학 등을 맞이하여 상대적으로 밀접 접촉이 많을 수밖에 없는 다중이용시설을 방문해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 여부와 안전시설 관리상태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김희겸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은 여주시 백신접종센터신속PCR 검사소에서 관련 시설물과 접종자의 동선 등을 면밀히 살피고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방역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앞으로도 코로나19에 선제적이고 적극적으로 대응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1천명 이상으로 불안한 상황이지만 여주시는 최근 5일간 코로나 확진자가 없었다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고 시민들이 행복한 여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16 22:17: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