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냉장고 기탁식(사진=이천시 제공)


[경기뉴스탑(이천)=박찬분 기자]이천시 백사면행정복지센터는 SK모전주유소(대표 최승수)와 아주상사(대표 김기태)28일 지역사회 저소득 계층을 위한 밑반찬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는백사사랑봉사회(회장 김윤재)반찬봉사실에 냉장고를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날 기탁식에는 기탁업체와 수탁단체, 그리고 이를 연계한 백사면장이 참여한 가운데 백사면장실에서 진행됐다.

 

냉장고를 기탁한 SK모전주유소(대표 최승수)와 아주상사(대표 김기태)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구에 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백사사랑봉사회가 보다 나은 환경에서 반찬을 만들 수 있도록 큰 용량의 업소용 냉장고를 기탁하게 되었으며, 봉사회와 대상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냉장고를 기탁 받은 백사사랑봉사회 김윤재 회장은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 식재료 보관이 조심스러웠는데, 큰 용량의 냉장고를 기탁 받게 되어 봉사회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대상자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탁자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냉장고 기탁을 연계한 원종오 백사면장은 기탁 사업장 및 봉사자 분들이 따뜻한 백사면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아름다운 나눔이 올 한해 계속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29 11:30: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