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21년 부천강소기업 인증기업 기념촬영(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김유지 기자]부천시는 24일 시청 창의실에서“2021년 부천강소기업으로 선정된 14개사에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25일 밝혔다.

부천강소기업 인증제도는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관내 우수 중소기업을 발·육성하기 위한 제도로 2014년부터 추진하여 현재까지 71개 기업이 인증을 받았다.

이번에 선정된 14개 기업은 성장성, 경제기여, 기술경쟁력 등 여러 분야에서 모범이 되고, 특히 높은 성장 가능성으로지역경제를 선도할 중소제조기업으로 시의 인정을 받은 기업들이다.

부천강소기업 인증을 받으면 3년간 중소기업육성자금 추가금리 및 한도확대, 판로지원 사업신청 시 가점 부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자리에서는 민간 IOT 클라우드 서비스 구축 및 부천대장 첨단산업지구 관내기업 입주 시 혜택, 강소기업 선정 시 인센티브 강화 등 기업 대표들의 건의사항도 전달됐다.

장덕천 부천시장은코로나19 여파로 기업들이 많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성장가능성이 높은 강소기업에 거는 기대가 크다, “인력확보, 스마트 공정 도입 등 기업들 성장에 필요한 발판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1년 부천형 강소기업은 다음과 같다.

△㈜네스필러PKG(심윤석) △㈜대영초음파(조대식) △㈜동영화학(한승희) △㈜미래로택(이승규) 신화특수금속()(이호석) 주식회사 아이엔피(박병운) △㈜에스디푸드(노성수) △㈜에이치에스씨(이금영) △㈜우정테크(최동필) △㈜유니온전자통신(김태우) △㈜윤덕씨앤피(배용규) △㈜피에스디이엔지(손창석) △㈜하림(고장석) △㈜호성테크닉스(배용철)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25 17:31: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