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회적경제기업 라이브커머스 특별판매전 포스터(사진=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광주시가 사회적경제기업 판로개척을 위한 비대면 판매행사인 라이브커머스 특별판매전 소셜히어로 라이브 쇼핑전을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라이브쇼핑 전문 어플리케이션 채널을 통해 연다. 라이브커머스는 스마트폰에서 그립앱 설치 후 소셜히어로를 검색하면 광주시 특별판매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애로사항인 판로확보 어려움을 해소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구매 트렌드 및 코로나19에 대응해 비대면 판로개척 역량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특별판매전에는 예비사회적기업인 한국비엘, 홈케어마스터, 맥스톤스포케어, 너른고을곳간, 마을기업인 동네방네살림마을학교협동조합이 참여한다.


판매상품은 석류·타트체리 음료 선물세트, 셀프방역 표면항균코팅제, 비말차단마스크, 스낵용 바삭누룽지, 코디얼 음료 4종 등이며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신동헌 시장은 이번 판매전을 통해 광주시의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사회적경제기업에는 스스로 비대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판매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홈페이지(새소식, 팝업창)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일자리경제과 사회적경제팀(760-268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21 13:50: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