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행복한 동행과 함께하는 세상, 나누는 행복

이천시(시장 조병돈)7일 오후 2시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18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축제를 개최했다.

 

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한 이 행사는 조병돈 이천시장을 비롯한 시의원, 기관사회 단체장,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천 시니어스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행사를 시작하였다.

 

사회복지사업 윤리선언문 낭독, 사회복지유공자 표창 수여 등 기념식에 이어 웃어라 이천을 주제로 이천사회복지가요제를 개최하였다. 가요제는 사회복지실천 현장 종사자와 이용자들의 열띤 경연이 펼쳐지며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이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최종록)는 제1회 이천사회복지대상을 신설하여 공로부문과 실천부문, 봉사부문으로 나누어 수여하고, 이천시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노고를 격려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한 사회복지사는 현장에 근무하면서 겪는 다양한 업무 스트레스가 있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서로 화합하고, 상호 협업하여 이천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라고 말했다.

 

조병돈 이천시장은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땀 흘려주신 사회복지 종사자,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천시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모두 노력하자고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8 13:5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