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21 부천시 청소년 문화예술 경연대회 포스터(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김유지 기자]부천시에서 지원하고 산울림청소년수련관(관장 양승부)에서 주최하는 ‘2021년 부천시 청소년 문화예술 경연대회참가자를 오는 6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9회를 맞이한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의 시군구 예선 격인 이번 부천시 청소년 문화예술경연대회는 청소년들 각자의 예술적 재능과 끼를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제공하며, 현재 부천시 대표 청소년 문화예술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운영(온라인 접수 및 심사)되며 음악, 무용, 사물놀이, 문학 총 4개 부문 19개 종목이 진행된다.

 

특히 신규 종목으로 서양음악 기악 독주 부문이 추가됐으며 참가자 편의를 위해 촬영 장소와 영상 장비를 지원한다.

 

작년과 달리 올해 예선부터는 많은 청소년에게 문화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학교장의 추천을 받지 않은 관내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동일 연령 청소년 만 9~18) 청소년도 참가할 수 있다.

 

예술제 참가 희망자는 해당 종목 영상 및 참가 신청서를 산울림청소년수련관 이메일(echoyouth@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대회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부천시 산울림청소년수련관으로 전화(032-344-4480)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08 19:22: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