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난 76일 오전 11시에 주식회사 에스티환경과 서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서정동행정복지센터에서 서정동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서 열악한 환경에 처한 가구를 대상으로 방역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식회사 에스티환경(대표이사 김성환)과 서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 위원장(황광철 동장), 민간위원장(김인숙)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로 서정동 지역 내 주거환경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를 대상으로 방역서비스 지원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함으로써 병원균으로부터의 감염을 예방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지역사회의 건강복지 증진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

 

주식회사 에스티환경은 1983년에 설립되어 34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방역·청소사업 분야에 탁월한 기술력과 서비스로써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김성환 대표이사는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기업에서 지향하고 있는 고객만족의 정신을 주거환경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도 동일하게 적용하여 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을 하는 데 미력하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황광철 서정동장은오늘의 업무협약 체결로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노력과 수고를 아끼지 않는 주식회사 에스티환경 김성환 대표이사의 열정과 서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인숙 위원장의 사랑과 헌신이 서정동 지역 곳곳에 울려 퍼지기를 기원하며,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자원 발굴을 확보함에 있어서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7-07 13:15: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