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시장 최성) 여성회관은 열정과 전문성을 겸비한 역량 있는 강사를 채용하기 위해 ‘2018년도 여성회관 교육 강사를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강사는 161개 과정, 72명으로 컴퓨터 미용 요리 어학 미술 의상 운동/무용 노래/연주 등의 분야에서 활동하게 되며 접수기간은 오는 925일부터 928일까지 4일간이다.

 

지원자는 접수기간 중 본인이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하며 우편 또는 대리접수는 불가하다. 신청서류는 지원 분야에 해당하는 자료만 제출하면 된다. 강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여성회관 홈페이지(https://wcenter.goyang.g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지원자에 대한 심사는 직무수행에 필요한 자격과 경력을 심사하는 서류심사와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과 적격성을 심사하는 면접심사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강사는 2018년도 여성회관 정규과정 교육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김기선 관장은 여성회관은 앞으로도 고양시민 누구나 도전과 꿈을 실현할 수 있는 배움터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우수한 강사를 통해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8 10:02: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