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포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김포)=김유지 기자]김포시는 5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시민 대상 스마트폰 활용 교육을 운영한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생활 속 스마트폰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스마트폰 활용에 익숙하지 않은 시민을 대상으로 디지털배움터 <</span>스마트 기초>, <</span>스마트 활용> 교육을 개설 운영한다.

 

<</span>스마트 기초> 강좌에서는 스마트폰 기본 설정과 사용법, QR 체크인, 버스노선 검색, 카카오톡 활용법 등의 기본적인 내용으로 구성하고, <</span>스마트 생활> 강좌는 스마트폰 사진 꾸미기, 음식배달, 기차표 예매, 스케줄 관리 등의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앱 활용법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번 강좌는 5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되며, 월요일은 통진읍, 화요일은 장기동, 수요일은 풍무동, 목요일은 양촌읍, 금요일은 장기본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다.

 

지난 21일부터 김포시청 홈페이지 통합예약으로 선착순 온라인 접수중이며, 거주지와 상관없이 방문이 편리한 장소를 선택하여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 홈페이지(www.gimpo.go.kr) 또는 전화(정보통신과 031-980-208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24 15:27: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