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여성회관은 오는 531일부터 3개월 과정의 온라인e강좌를 운영, 이달 17일부터 수강생 약 500명을 모집한다.

 

온라인e강좌는 온라인(Zoom)을 통해 27개의 다양한 강좌를 진행한다.

 

강좌 내용은 4차 산업과 관련된 강의 ‘AI인공지능 정복하기’,‘영상크리에이터’,‘ 쨈유튜버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행복한 힐링 영화관’,‘셀프테라피 요가’,‘활기찬 라인댄스등이 있다. 이외에도 어서와! 부동산은 처음이지’,‘수납정리전문가’,‘인생사진등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강의를 연다.

 

강의는 531일부터 821일까지 진행되며, 모집인원은 강좌별 15~20이다. 신청은 이달 17일부터 26일까지 고양시 여성회관 홈페이지(wcenter.goyang.go.kr)에서 할 수 있다.

 

시 여성가족과 관계자는 이번 기수부터는 출산장려정책을 반영해 다자녀가정을 대상으로 수강료를 면제한다코로나로 답답했던 시민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취미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양시 여성회관은 상반기 정규강좌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 수강생의 90%이상이 만족한다고 답했고 온라인e강좌 수업의 질과 콘텐츠가 매우 우수하다는 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11일과 13일에는 수강생들의 의견·피드백에 대해 논의하는 강사 간담회를 실시하는 등 온라인e강좌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14 16:1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