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연천군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 청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형규)에서는 지난 513코로나19 극복 마을 방역 및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방역활동 및 대청소에는 청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0여 명이 함께 하였고,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적극적으로 활동에 임했다.


청산면행정복지센터를 기점으로 한탄대교까지 도로변을 따라 쓰레기 정화동을 하였으며, 불법쓰레기 중 재활용은 분리하고 나머지 쓰레기는 국토대청결 마대에 담아 처리했다.

 

마을방역은 연천군 전곡읍 소재에 있는 클링(대표 이항아)의 도움으로 청산면 관내 25개소 버스정류장을 돌며 실시하였다.

이형규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방역 및 정화 활동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준 주민자치위원분들과 클링 이항아 대표님께 감사하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마을 주민들을 위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고

 

한희영 청산면장은 주민들 스스로 참여한 이번 방역 활동 및 대청소로 우리가 마을의 대표자라는 주인의식을 심어주었다고 생각한다.”바쁘신 와중에도 솔선수범하여 마을 방역 및 정비활동에 참여해 준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주도의 마을환경 운동이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14 16:0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