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 수동면장학회, 초·중학교 신입생 장학금 전달식(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 수동면장학회(위원장 이기복)는 지난 13, 올해 입학한 관내 초·중학교 신입생 69명 전원에 상수원관리지역 주민지원사업비로 조성한 장학금 1,510만원을 전달했다.

 

수동면장학회는 상수원보호구역에 거주하여 각종 규제로 어려움을 겪는 수동면민을 위해 환경부에서 지급하는 주민지원사업비의 일부를 재원으로 2008년부터 매년 장학기금을 적립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올해까지 관내 초·중학교 신입생 228명에게 약 6,143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기복 수동면장은 박준희 이장협의회 회장과 협조하여 금년도에는 관내 초등학교인 가양초등학교와 수동초등학교 신입생에게도 장학금 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하기로 결정하였다라고 말했다.

 

박준희 이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정상적인 학교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지역사회를 선도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수동면장학회는 우리 학생들이 타의 모범이 되고, 나아가 사회에 귀감이 되는 올곧은 성인으로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 지원사업을 확대 추진할 것이다라고 장학금 지원의 취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14 15:59: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