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포시, 제49회 어버이날 기념식 개최 .. 한대희 시장 “경로효친 되새겨 따뜻한 공동체로 거듭나야”
  • 기사등록 2021-05-07 11:44:49
기사수정


 

 


한대희 군포시장(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군포시는 제49회 어버이날을 맞아 57일 어버이날 기념식을 갖고 효행의 의미를 되새겼다.

 

군포시 주최, 군포시노인복지관(관장 윤호종) 주관으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열린 이날 기념식에는, 어르신들을 비롯해 한대희 군포시장과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 노인복지기관 및 단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시는 남다른 정성으로 효를 실천하고 있는 효행자와 장한 어버이 및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20명의 유공자 및 단체에 표창장을 수여하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대희 시장은 축사를 통해 부모님의 은혜를 기리고 경로효친을 되새겨 후손에게 전해주는 것이야말로 우리가 할 일이라며, “서로에 대한 존경과 이해 속에 따뜻한 공동체로 발전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 시장은 이어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군포시 노인복지를 위해 어르신들의 고견에 귀 기울이면서 노인복지에 한 발 더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념식에 앞서 경기아트센터 라온앙상블의 클래식 연주로 효행의 참뜻을 다졌으며, 기념식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됐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사회복지과 노인행복팀(031-390-056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07 11:4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