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바라산 비대면 QR프로그램(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도시공사는 51일부터 휴양림 이용객들을 위한 산림서비스로 비대면 숲 프로그램핸드폰 들고 떠나자 바라산 비대면 QR여행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체활동이 부족해진 이용객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련한 비대면 숲 프로그램으로 휴양림 체크인 데스크에 비치된 프로그램 지도를 소지한 후 QR코드 해당 지점에서 모바일을 통해 QR코드를 스캔하여 해설 동영상을 재생하면 된다.

 

프로그램을 통해 휴양림 내 선정된 5(사방댐, 갈림길, 잣나무 생태학습장, 데크계단, 유아 숲 체험)에서 동영상으로 숲 해설과 숲 놀이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경험할 수 있다.

 

대면 프로그램으로 산림교육 프로그램(목공예, 유아 숲, 산림치유, 숲 해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싶은 희망자는 바라산 자연휴양림 관리사무소(031-8086-7449)로 문의하면 된다.

 

휴양림 관계자는비대면(QR코드) 숲 프로그램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몸과 마음의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체험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이용객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 해 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29 10:14: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