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동두천시 소요동 주민자치위원회 코스모스 꽃길 가꾸기 행사(사진=동두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 동두천시 소요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마을을 찾는 시민들에게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2일 코스모스 꽃길 조성사업을 추진했다.


이날 코스모스씨 파종 작업은 소요동 주민자치위원회, 소요동 사회단체장협의회, 8통 및 10통 주민 등 30여 명이 참여해 단체간의 우의를 다지고, 주민이 함께 동참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이번 파종지는 소요10통 및 8통 진입 도로변 2.5km 일대로, 코스모스 꽃씨 30kg을 파종했다.


이번 사업은 소요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2021년 특색사업으로, 마을 유휴지 등에 꽃길 조성을 통해 방치될 수 있는 공간을 꽃길로 탈바꿈시켜, 볼거리뿐만 아니라 깨끗한 환경에도 이바지한다는 계획으로 선정된 사업이다.


권용선 주민자치위원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를 아름다운 코스모스 꽃길로 변화를 주어, 시민들이 코로나를 유쾌하게 극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기덕 소요동장은 잡초 제거부터 파종에 이르기까지 소요동을 위해 힘써주신 단체장님들과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개화시기에 맞춰 코스모스가 만개해, 소요동을 찾는 분들이나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움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23 19:11: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