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이천시다문화가정협회(이사장 김상실)는 지난 93일 이천 그랜드 웨딩홀에서 제9회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결혼식으로 4쌍의 행복한 부부가 탄생하였다. 결혼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그동안 많은 후원을 해주신 기관 단체, 가족 등 300명의 하객이 참석하였고,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힘찬 발걸음을 응원해 주었다.

결혼식에서는 신랑과 하객이 함께한 장미꽃 프러포즈가 진행되었으며, 이어서 지역사회 어른들의 격려와 축하의 말을 들으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주례를 맡은 신현익 세람저축은행 회장은 결혼은 서로 이해하며, 두 사람이 함께 힘을 합쳐 인생을 함께 걸어가는 의미이며 아름답게 행복한 가정을 꾸려 이 사회에 훌륭한 일꾼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행사를 주관한 () 다문화가정협회는 합동결혼식에 앞서 행복한 가정을 위한 음식문화 차이 해결을 위한 행복한 밥상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문화의 다양성에 대한 이해와 배려의 시간을 가졌다.

 

9회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을 주관한 () 다문화가정협회 김상실 이사장은 우리 사회에서 다문화가정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원할 것이며, 또한 이렇게 합동결혼식이 계속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신 지역사회 관계자 여러분과 봉사자들에게도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을 부탁한다고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6 11:59: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