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최용덕 동두천시장이 지난 26일 내외뉴스통신 별관에서 열린 ‘2021 혁신 인물 대상시상식에서 지방자치 행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은 최용덕 동두천 시장=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지난 26일 내외뉴스통신 별관에서 열린 ‘2021 혁신 인물 대상시상식에서 지방자치 행정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21 혁신 인물 대상은 내외뉴스통신과 NBN시사경제가 창간 9주년을 맞아 지역과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는 우리나라 각 분야 사회주체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그 뜻을 기리기 위한 상이다.


최용덕 시장은 민선7기 출범 이후 경기도 최초 착한일터로 선정되는 등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경기도 일자리재단 유치 및 동두천시 상권진흥센터 개소를 성공적으로 이뤄냈으며, 월드 푸드 스트리트, 동두천 자연휴양림과 소요 별&숲 테마파크 등을 개장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2021 혁신 인물 대상지방자치 행정 부문에서 수상했다.


최용덕 시장은 이 상은 지난 70여 년간 국가안보를 위해 묵묵히 헌식해온 우리 10만 동두천시민을 대신하여 받는 상이라 더욱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시민의 뜻을 우선하고 존중하는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는 시장으로서의 역할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27 13:11: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