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별내면위원회, 『봄이 왔어요!』 정원 가꾸기 활동9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남양주)=이윤기 기자]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별내면위원회(위원장 조우현)는 지난 19일 별내면 에코랜드에서 정원 가꾸기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별내면위원회 회원 10여 명은 에코랜드에서 왕복 500여 미터에 이르는 구간에 흙을 일구고 돌을 골라내며 향후에 있을 꽃 심기 등 식재 활동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별내면위원회 조우현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집에만 있다가 평소 자주 오던 에코랜드에서 다가오는 봄을 위한 사전 정리 작업을 진행하니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다행히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 준비한 보람이 있게 화창한 날씨에 시원한 바람도 불어서 참여한 모두가 즐거운 분위기 속에 작업을 한 것 같다.”라며 작업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및 16개 읍··동위원회는 3월부터 주기적으로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장소를 중심으로 한 에코플로깅(걸으면서 쓰레기 줍기)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22 22:57: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