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광주시 오포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연시총회 기념사진(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광주시 오포읍 ·여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19일 오포읍 행정복지센터에서 ‘2021년도 연시총회 및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행사 간소화의 일환으로 내빈 초청 없이 새마을 가족만 참석했으며 남다른 애정과 열정으로 솔선수범한 고석래 협의회장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공로패 및 감사패 등을 전달했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경기창 협의회장과 황순삼 부녀회장은 임명장과 인준서를 전달받고 오포읍 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경기창 신임 협의회장은 그동안 새마을지도자로 활동하면서 쌓아온 봉사경험을 바탕으로 오포읍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어 황순삼 부녀회장은 협의회장님을 비롯한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님들의 많은 조언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권용석 오포읍장은 지역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고생하시는 남·여 지도자들께 항상 감사드린다올해도 지역봉사에 열심히 뛰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연시총회는 오는 41일 소외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감자 심기새봄맞이 경안천 환경정비추진을 기약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회원들간의 봉사 의지를 다졌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22 22:44: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