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산초록도서관 휴관 안내문(사진=평택시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이 노후시설 개선을 위한 부분 리모델링 공사로 315일부터 85일까지 약 5개월 간 임시휴관에 들어간다.

 

지산초록도서관은 2006년 개관하여 시설이 많이 노후 됨에 따라 쾌적한 환경과 공간 부족 등에 대한 개선 요구가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으며, 지난 해 경기도 노후 생활SOC 개선사업 선정과 특별교부세를 지원받아 공사를 추진하게 되었다. 리모델링을 통해 전 층 화장실을 비롯한 노후 시설을 개보수하고 야외 테라스 등 새로운 공간을 조성하여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쾌적한 독서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임시 휴관 중에는 도서관 운영이 전면 중단된다. 이에 따라 대출한 도서는 331일까지 외부 반납함을 통한 반납이 가능하고, 41일부터 재개관전까지는 지산초록도서관을 제외한 평택시 13개 도서관에서 반납이 가능하다. , 휴관기간 중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온라인을 통해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도서관 홈페이지(www.ptlib.go.kr)를 참고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도서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임시 휴관을 하게 된 만큼 시민들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리모델링 공사를 차질 없이 마무리해 시민들을 위한 열린 문화 공간으로 변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031-8021-7451~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05 19:35: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