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 별내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 양형수)에서는 지난 92일 육군 제5799부대에서(별내면 청학리 소재) 5회 별내면 손 편지· 그림 그리기대회를 개최 하였다.

2013년부터 시작한 본 대회는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등 디지털 문명시대의 빠르고 편리한 것에만 익숙해진 학생들에게 감수성을 일깨우고 인성을 함양시키며, 다양한 창의적인 사고력을 키우기 위해 주민자치센터만의 특화사업으로 기획되어 추진되어 오고 있다.

올해 대회는 작년에 이어 100여명의 참가자를 사전접수 받아 평소 방문이 어려운 군부대에서 행사를 실시하여 손편지 및 그림그리기 뿐 아니라 다양한 군부대 병영체험을 통해 안보의식 강화와 우리 군의 우수성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하였다.

도움 주신 분들은 다음과 같다.

주최에 양형수 별내면 주민자치위원회장, 사회를 봐주신 김효숙 사무국장, 후원 5799부대 김정남 5799부대장, 주민지원협의체 이영근 위원장, 그리고 합심일체 하여 스탭이 되어주신 별내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있다.

대회를 주최한 주민자치위원회 양형수 위원장은 앞으로도 주민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추진하여 웃음이 넘치는 별내면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5 11:37: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