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롯데케미칼 장학금 전달식/왼쪽부터 김상돈 의왕시장, 이영준 롯데케미칼 대표이사(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고천동에 소재한 롯데케미칼(대표 이영준)에서 관내 대학 신입생에서 전해달라며 22일 의왕시에 장학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롯데케미칼 의왕사업장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 이영준 롯데케미칼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장학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석하지 않았다.

 

이번 장학금은 롯데케미칼 임직원이사랑의 책 나눔캠페인을 통해 자체적으로 모금한 것으로, 올해 대학에 입학하는 신입생 15명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상돈 의왕시장은롯데케미칼 임직원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나눔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좋은 이웃으로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면서,“장학금을 지원받는 학생들도 감사함을 잊지 않고 더 큰 사랑과 나눔을 베푸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케미칼은 2008년부터나누리 마라톤대회’,‘사랑의 책 나눔등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으로 그동안 144명에게 363백만원을 대학 신입생 장학금으로 지원했으며,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22 21:20: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