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 소상공인 지원정책 설명회 (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1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2021년 소상공인 지원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

 

의왕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조병진) 주관으로 열린 이날 설명회는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지원사업에 대해 경기도 시장상권진흥원과 의왕시 기업지원과의 설명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이 큰 만큼, 많은 소상공인들이 이날 설명회에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과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설명회가 진행됐다.

 

이날 설명회는 경영환경개선사업, 특례보증,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등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진행해 소상공인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김상돈 시장은코로나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로 그 어느 해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지원정책을 설명하는 자리로 그 의미가 크다.”면서,“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시책을 발굴하고 시행하여 빠른 시일 내에 지역경제가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설명회는 동영상으로 제작되어 의왕시 소상공인연합회 공식유튜브 채널에 게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19 14:5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