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8사단 전차대대 태풍가족봉사단이 지난 8군남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취약게층에게 전해 달라며 생필품키트 50상자를 기탁했다.(사진=연천군 제공)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 28사단 전차대대 태풍가족봉사단(대대장 조성덕)은 지난 8일 다가오는 설을 맞아 군남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생필품키트 50상자를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태풍가족봉사단은 지난 한가위에 이어서 올 설에도 변함없이 군남면의 취약계층에게 생필품(당면,라면,김 등)을 지원하며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성덕 대대장은 우리 주민들께서 코로나로 힘들었던 지난해를 잊고 행복한 설날을 맞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후원을 기획하게 되었다. 비록 이번 명절은 온 가족이 다 모일 수는 없어도 서로의 마음을 전하며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남면행정복지센터 이용만 면장은 태풍가족봉사단이 명절 때마다 지속적으로 지원을 해준 덕분에 올 한해 주민분들이 힘차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연계를 통하여 저소득 위기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09 19:1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