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양시, ‘착한기업과 함께하는 행복한 안양만들기 사업’ 시동 .. ㈜코스콤·인방동물병원·동편부부한의원 등 속속 참여
  • 기사등록 2021-02-06 09:01:34
기사수정




코스콤이 3일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을 비롯한 무료경로식당 9개소에 떡국떡 1,500개를 전달하면서착한기업과 함께하는 행복한 안양만들기 사업의 첫 주자가 되었다.(사진=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코스콤은 3일 설 명절을 맞아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을 비롯한 무료경로식당 9개소에 떡국떡 1,500개를 전달하며착한기업과 함께하는 행복한 안양만들기 사업의 첫 주자가 되었다.

이 사업은 안양시에서 21년 신규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지역 내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일조하며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발전해나가는 선순환의 연결고리를 만드는 프로젝트다.

전달식에서 코스콤 홍우선 대표는예로부터 희고 긴 가래떡은 무병장수와,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는 의미를 담고 있어 새해엔 떡국을 먹었다. 코로나19로 외출도 자유롭지 않은 상황에 답답하고 힘드시겠지만 귀사에서 정성껏 마련한 떡국 한 그릇이 어르신들께 소소한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무탈을 기원했다.

이 밖에도 인방동물병원에서 백미 10kg 200, 동편부부한의원에서 백미 20kg 60포 등 안양시 각지에서 온정의 손길이 쏟아지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코로나19로 기업의 경제적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안양시에 뜻을 모아 주셔서 감사하다. 사업의 첫 번째 주자로서 코스콤이 함께 해 주셔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른 것 같다. 앞으로도 함께 상생 협력하며 상호 발전해 나가기를 희망한다.”코스콤 측에 감사를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06 09:0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