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설명절맞이 사랑의 떡국떡 한상차림 전달식(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는 설 명절을 앞둔 지난 4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서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홀로 거주하는 관내 취약계층에 떡국떡 한상차림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설 명절 꾸러미 나눔은 떡국떡, 만두, 사골국물, 과일로 구성되었으며, 진건읍 관내 후원자들의 정기후원금과 익명을 요청한 후원자의 기부금으로 진행되었다.

 

협의체 위원들은 독거어르신 50가구에 떡국한상차림을 전달하며 비대면으로나마 새해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살피는 시간을 보냈다. 위원들은 이후에도 대상자와 일대일 매칭을 실시해 건강, 생활의 어려운 점 등을 여쭈며 정기적으로 안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기성 위원장은 설 명절이 다가오면서 경제적으로 심리적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이번 나눔행사가 힘이 되기를 바란다.”, “새해에도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도록 하겠다.”며 도움을 약속했다.

 

공공위원장인 임홍식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따듯한 마음이 전해져 읍내 이웃들이 행복한 설 명절이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05 20:36: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