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항진 여주시장  북내면 주민과의 대화 (사진=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여주시 북내면은 25일 새해를 맞아 이항진 시장과 북내면이 함께하는 시민과의 대화를 영상회의를 통해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북내면 이장단, 기관·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했고, 참여를 원하는 누구나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로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북내면 김윤성 면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21년 여주시 시정방향과 북내면 주요사업계획, 이항진 여주시장의 시정운영특강 및 질의·응답으로 이루어졌다.

북내면은 올해 천송~신남간 지방도345호선 확포장공사, 북내 일반산업단지 조성, 전진주택 앞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 금당천 주민편의 시설 설치, 북내소방서~오학체육공원 인도개설, 북내지구 다목적농촌용수 개발사업, 가정2리와 상교리에 각각 상수도, 하수도 보급사업, 북내면 청사리모델링 설계용역을 실시한다.

 

이항진 시장과의 질의응답 시간에는 내룡교 선형개량, 농업용 퇴비 공급시기 조정, 동여주IC 기능개선 등이 건의되어 시장과 답변을 주고받았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건의 주신 사항들을 면밀히 검토하여 북내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북내면민이 단합하여 2021년에는 북내면민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6 18:4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