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퇴계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3일 퇴계원읍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소상공인업체 BHC치킨 퇴계원점(대표 한상은), 페리카나 치킨(대표 하영선), 후레쉬365축산(간판명: 고기)(대표 김국환), 동갑이네(대표 박혜연) 총 네 곳에  후원현판을 전달했다.(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 퇴계원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송용희)는 지난 23일 퇴계원읍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온 소상공인업체 BHC치킨 퇴계원점(대표 한상은), 페리카나 치킨(대표 하영선), 후레쉬365축산(간판명: 고기)(대표 김국환), 동갑이네(대표 박혜연) 총 네 곳에 감사의 후원현판을 전달했다.

 

이 업체들은 평소 독거어르신이나 한부모가정 등 관내 저소득가정에 지속적으로 정기후원하며 나눔 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BHC치킨 퇴계원점 한상은 대표는 우리 동네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매주 지원해 드리며 보람된 마음으로 일하고 있다. 음식을 전달해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하진 퇴계원 부읍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관내 업체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24 19:5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