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 우수중소기업 시상식 (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16일 시청 시민소통실에서‘2020 의왕시 우수 중소기업 시상식을 열고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을 축하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김백선 안양군포의왕벤처기업협회장,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시상식은 당초 기업인들과 함께 우수 중소기업 수상을 축하하는 행사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정기업 대표자 1명씩만 참석한 가운데 축소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은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유망중소기업 부문에는 에스알(대표 강춘기)과 유한회사 호원(대표 송재준)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부문에는 하나푸드(대표 조성래)알에스에프(대표 심상범) 일하기 좋은기업 부문에는 세코스(대표 안성훈)그인토탈(대표 우외조)이 각각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상돈 시장은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를 드리며 앞으로 의왕시의 대표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써 주시길 바란다면서,“최근 코로나19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기업들이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지원시책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7 10:2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