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농협 고향주부모임 광주시지회 및 농협 광주시지부, 광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사진=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농협 광주시지부와 농협 고향주부모임 광주시지회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농협 광주시지부 김현용 지부장은 지난 11일 광주시청을 방문,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에 동참하고자 한다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김 지부장은 연말을 맞아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또한, 이날 농협 고향주부모임 광주시지회 유분순 회장도 관내 도움에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면 농산물상품권 100만원을 기탁했다.


유 회장은 올해 코로나19로 농산물 가공 판매 등 다양한 활동 전개에 어려움이 있어 마음만큼 큰 도움을 드리지 못했다며 아쉬운 마음을 표했다.


이에 대해 신동헌 시장은 이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한 아낌없는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농협 광주시지부는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성금 및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장학금 기탁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으며 농협 고향주부모임 광주시지회는 매년 농산물 가공·판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4 17:21: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