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하남시가 코로나19로 보건소 방문이 어려워진 시민들과의 건강 소통을 위해 이달부터 하남시보건소 건강관리실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한다.(사진=하남시 제공)


[경기뉴스탑(하남)=박찬분 기자]하남시는 코로나19로 보건소 방문이 어려워진 시민들과의 건강 소통을 위해 이달부터 하남시보건소 건강관리실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남시민이면 누구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보건소에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워크온과 모바일 헬스케어 등 보건소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 소식과 건강 콘텐츠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 실행 후 검색창에하남시보건소 건강관리실 검색해 채널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건강상담은 채팅하기를 누르고 상담 내용을 보내면 간호사, 영양사, 건강 운동 관리사의 전문 인력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다.

채널 추가 후 인증샷을 채팅으로 보내면 휴대용 손난로 등 홍보물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가 강조되는 시기에 건강상담과 건강 정보를 비대면으로 제공할 수 있는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해 시민들의 건강을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보건소 건강증진과(031-790-6377)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0 12:42: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