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크리스마스 동화요리 수업 운영_홍보문(사진=고양시 제공)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 한뫼도서관이, 초등학교 어린이 대상으로 온라인 독서문화 프로그램 크리스마스 동화요리 수업을 내달 16() 운영한다.

 

이번 수업은 크리스마스 동화책을 함께 읽고 동화책 내용과 연관된 요리체험을 어린이들이 실제로 경험해보는 순서로 구성된다.

강사가 크리스마스 동화책 있잖아요, 산타마을에서는요를 어린이들에게 읽어진 후, 동화책 내용을 어린이들이 각자 상상하며 자신들만의 산타 과자 집을 직접 만들어보는 재미있는 요리체험 시간으로 이뤄진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 어린이들의 책에 대한 흥미와 문학적 상상력을 자극하고, 오감 발달과 창의력 증진에 기여하는 것이 이번 프로그램의 목적이다.

 

정현주 요리교실 전문강사의 진행으로 열리는 크리스마스 동화요리 수업은 오는 126()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열린다. 수업의 모든 과정은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한 랜선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고양시 한뫼도서관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을 할 수 없는 어린이들이 이번 온라인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와 놀이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동화요리 수업은 초등학교 재학 중인 어린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21() 오전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나 전화(031-8075-9105)로 신청 가능하다.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의 수업인 관계로 선착순 10명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한뫼도서관(031-8075-910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30 14:59: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