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루나틱_포스터(사진=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125() 17‘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선정작 뮤지컬 <</span>루나틱>을 재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한다.

 

뮤지컬 <</span>루나틱>은 소극장 뮤지컬의 성공작으로 2004년부터 16년간 활발하게 무대에 오르면서 국민뮤지컬로 불릴 만큼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저마다 다른 상처들로 마음에 크고 작은 감기가 생겨 찾는 루나틱병원에서굿닥터의 특별한 처방전을 통해 환자의 마음이 치유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코믹 뮤지컬이다. 특히 '살짝 미치면 인생이 즐겁고 행복하다'라는 말처럼 삶을 대하는 다양한 자세가 삶을 어떻게 즐겁게 만드는지를 보여주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 작품이다. 또한 재미있고 감동적인 스토리 외에도 주옥같은 뮤지컬 넘버는 물론 공연장에 울려 퍼지는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드럼 등 라이브밴드 세션의 환상적인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뮤지컬이다.

 

재단 관계자는당초 대면 공연을 계획하였으나 코로나19가 확산세가 심각해짐에 따라 비대면 관람으로 계획을 변경하여 라이브 방송과 다시보기로 만나게 되어 아쉽지만 온라인 공연으로 더욱 많은 시민들이 유쾌하고 행복한 뮤지컬 <</span>루나틱> 관람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할 수 있는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은 안양문화예술재단 공식 유튜브에서 무료 시청 가능하며 2020125() 17시부 라이브로 중계되며 라이브 방송 이후에는 다음날인 126() 17시까지 다시보기로 관람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에서 확인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30 14:44: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