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20년 하반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기지역 4권역 자문위원 연수(사진=동두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두천시협의회는 지난 11일 동두천 시민회관 공연장에서 경기지역 4권역(동두천, 고양, 의정부, 파주, 김포 ,포천, 양주, 연천) 8개 시군협의회 자문위원 200여 명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한 가운데, 2020년 민주평통 경기지역 4권역 자문위원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동두천문화원의 오카리나 공연 및 색소폰 동우회의 연주를 시작으로, 박종철 통일연구원 전문가 통일 강연 종전선언 공감확산을 위한 협의회별 활동계획 및 사례 발표 통일 퀴즈 한반도 종전선언 지지 결의문 낭독 2030 서울-평양 공동올림픽 유치기원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다.


홍영환 동두천시협의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코로나19 예방차원으로 부득이하게 온라인 연수를 병행하게 된 점에 양해를 부탁드리며, 이번 연수를 통해 자문위원들의 역량 강화는 물론, 한반도 평화통일에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이번 연수가 동두천시에서 개최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오늘 이 자리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12 13:32: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