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명품잇몸만들기를 추진하고 있는 여주시 보건소에서는 지난 828일 명품잇몸만들기 홍보대사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애··합 워크숍을 진행했다.

 

여주시 황학산 수목원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서 명품잇몸만들기 사업의 추진현황 · 우수사례전파과정 · 홍보대사활동을 살펴보고 2017년도 중간평가 및 모니터링의 시간을 가졌다.

 

자리에 함께 한 홍보대사들은 홍보를 하다보니 젊었을 때부터 구강관리를 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과 예방관리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었다. 기회가 된다면 읍··동에서 추진하는 사업과도 연계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 “직접 체험한 좋은 경험을 주변에 홍보했더니, 다들 좋은 반응을 보여주시고 효과도 본 것 같아 명품잇몸만들기 홍보대사로서 뿌듯함을 느꼈다.”며 소회를 밝혔다.

 

워크숍 결과 더 많은 시민들이 구강관리 서비스를 받으면 좋겠다는 제안을 받아들여 시 보건소에서는 기존 만30세 이상부터 64세까지이던 대상자에서 65세 이상까지 명품잇몸만들기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양치질처럼 생활 속에서 기본적인 것부터 하나씩 습관들이면 누구나 명품잇몸을 가질 수 있고 명품잇몸 홍보대사가 될 수 있다.”며 여주시 명품잇몸만들기 사업에 관심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여주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명품잇몸만들기사업에 관한 문의는 여주시 보건소 방문보건팀(031-887-3685)를 통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31 11:1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