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펄어비스, 안양시 지역아동센터‘즐거운 학습 환경 만들어 주기’후원
  • 기사등록 2020-09-16 10:20:12
기사수정



펄어비스 지역아동센터 후원금전달식(사진=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안양시는 게임전문 업체인 펄어비스가 관내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하는즐거운 학습 환경 만들어 주기’ 지원 사업에  5천만원을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은 15일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 설미경 안양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이진수 안양시부시장이 함께한 가운데 있었다.(사진 첨부)

 

즐거운 학습 환경 만들어 주기는 코로나 19 온라인 수업환경을 갖추지 못한 지역 아동들의 교육사각지대를 해소해주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펄어비스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원활한 온라인 수업에 힘을 보태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안양시는 후원금 5천만원을 지역아동센터 21개소에 아이들을 위한 노트북과 컴퓨터 등 온라인 학습기기를 마련하고 책상, 의자사물함 등을 구입하는데 사용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후원해 주심에 감사드린다.” ,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2010년 설립된 게임업체로 안양에 소재하며,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재난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대한 후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작년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성금을 비롯해 호주 산불과 터키 지진 피해, 코로나19 피해 극복 성금을 기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16 10:20: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