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7년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해설음악회는 ‘Life in Classic’이라는 주제로 , 삶과 죽음, 사랑, 희망을 테마로 총4회 진행된다. 세 번째 해설음악회 사랑”>201798일 금요일 오후 730,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과천시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인 서진의 지휘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음악평론가이자 진행자인 장일범이 청중의 눈높이에 맞는 쉽고 유쾌한 해설을 들려주어 멀게만 느껴졌던 클래식 음악과 조금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세 번째 해설음악회 사랑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되어 있다. 첫 번째 시작은 엘가현을 위한 세레나데 마단조 작품 20”으로 문을 열고, 이어서 베버”<</span>오베론> 서곡“, ’포레”<</span>펠레아스와 멜리장드> 모음곡 작품 80“, ’시벨리우스교향시 <</span>핀란디아> 작품 26“ 사랑을 표현한 주옥같은 명곡들을 차례대로 선보인다.

새 학기가 시작되는 9,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해설음악회 사랑”>의 다양한 음악들을 통해 클래식 음악에 한 발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2017년도 마지막 해설음악회 희망을 주제로 오는 1116일 목요일, 오후 730,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김홍식의 지휘와 장일범의 해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이어질 예정이다. 5천원. 초등학생 이상 입장. 예매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30 08:17: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