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회단체장을 초청해 대화의 시간을 진행하고 있는 김상돈 의왕시장(사진=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 의왕시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의왕시 사회단체장들을 초청하여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 명의 의왕시 사회단체장이 참석하였으며 신년인사, 2020년 주요 시정계획 설명,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기존의 무겁고 형식적인 행사형식에서 벗어나, 참석한 사회단체장 모두가 신년인사와 덕담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사회단체장들은 보훈회관 및 문화예술회관 건립, 재개발재건축 현황, 장애인센터 설립 계획, 시민청원제도 도입 등 시정계획과 관련된 질의와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사회단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날 논의된 다양한 의견들을 검토하여, 보다 나은 의왕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올해에도 시정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계신 사회단체장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20 13:4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