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옹알스 공연 모습(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12월 한 달 간 다산아트홀에서 수준 높은 다양한 기획공연을 펼친다.

 

시는 지난 6나윤선& 울프바케니우스 듀오콘서트7일 세계가 인정한 no.1 대한민국 넌버벌 코미디 옹알스의 공연을 시작으로 12월 동안 다수의 시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오는 14일 오후 5시에는 가수 홍경민과 차세대 만능 소리꾼 이봉근 그리고 장르를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밴드 두 번째달이 꾸미는아름다운 가사가 들리는 콘서트가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으며, 오는 21일 오후 2시와 5시에는 최고의 무대 스케일을 자랑하는 어드벤처 뮤지컬세계문명탐험대- 태양의 나라 이집트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22일 오후 5시에는 뮤지컬 디바 홍지민이 라이브로 선사하는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홍지민의 톡톡 뮤지컬콘서트가 특유의 입담과 노래로 연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다산아트홀의 12월 기획공연은 재미와 감동을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었으며, 12월 기획공연에 대한 정보는 남양주시티켓예매(https://culture.nyj.g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09 11:0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