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문화원장 이취임식(사진=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지난 1일 의왕문화원 대강당에서 열린 의왕문화원장 이·취임식에서 이동수 원장이 제7대 신임 문화원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윤미근 시의회의장, ·도의원, 염상덕 경기도문화원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공로패 전달, 이임사, 문화원 정기 전달, 취임사, 격려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한봉우 전임 원장은 이임사에서그동안 의왕시민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수 신임 원장은 취임사에서그동안 문화원 활동에 적극 참여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이뤄낸 문화원의 성과를 이어가고 부족한 것들을 채워 시민과 함께 하는 의왕문화원으로서 새로운 도약을 이끌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어의왕시의 발전과 시민의 새로운 문화적 욕구에 발맞춰 변화가 필요한 시기인 만큼, 앞으로 마을의 역사와 문화유산을 조사·연구하고 보존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임 이동수 원장은 의왕문화원 창립 발기 때부터 부원장으로 활동해 왔으며, 의왕시 5·6대 시의원으로 당선돼 의왕시의회 의장, 의왕시축제추진위원장, 의왕청년회의소 회장 등을 역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0-02 12:53: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