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 ‧ 취약계층 어르신 60가구에 추석 명절꾸러미 전달
  • 기사등록 2019-09-11 09:35:50
기사수정


오전동 명절꾸러미 나눔행사(사진=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오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숙희)10일 추석을 맞이하여 관내 독거 및 취약계층 어르신 60가구에 명절음식과 명절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전, 소불고기 등을 조리하고 송편, 과일 등을 함께 포장한 후 각 가구에 명절꾸러미를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의 안부를 챙겼다.

 

또한, 명절을 외롭게 보내고 있는 관내오전주민돌봄하우스이용자들을 위해 조리한 음식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꾸러미를 받은 한 어르신은명절을 혼자 지내려니 쓸쓸하고 적적했는데 이렇게 찾아와 안부를 묻고 챙겨주니 고맙다고 말했다.

 

이숙희 위원장은앞으로도 명절꾸러미 사업을 통해 찾아올 가족이 없거나 명절 음식을 준비하기 어려운 대상자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나누고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16년부터 명절꾸러미 사업을 통해 매년 설·추석 명절 때마다 독거 및 취약계층 가구를 대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9-11 09:35: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