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수와진 사랑더하기 안상수 공동대표가 한대희 군포시장에게 선풍기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수와진 사랑더하기가 군포시에 선풍기 100대를 기탁했다.

 

()수와진의 안상수 공동대표 등 임원진 3명은 29일 군포시를 찾아가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이웃돕기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1987년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은 수와진의 안상수 씨는 2013년 법인을 만들어 재능기부를 통한 거리모금을 활발히 전개 중이다.

 

지난 6월 말에는 군포의 산본로데오거리에서 자선활동 공연을 펼친 바 있으며, 활동 수익 등으로 이번 후원 물품을 마련했다.

 

군포시는 지역 내 11개 동의 저소득 독거노인, 다자녀 가정 등에 기탁받은 선풍기를 고루 배분할 예정이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안상수 수와진 사랑더하기 공동대표의 재능기부, 군포시민들의 사랑 나눔이 선풍기 100대로 선순환 돼 고맙고 기쁜 마음이라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만은 시민이 자랑스러워하는, 더불어 사는 군포 만들기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웃돕기를 실천을 위해 후원금품 기탁 등을 하기 원하는 시민은 시 복지정책과에 문의(390-0941)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29 21:4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