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산시와 안산에너지절약마을추진협의회는 오는 82218시부터 안산문화광장에서 제14회 에너지의 날 기념식과 소등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안산문화광장을 메인무대로 해서 호수동· 사이동 행정복지센터 동아리 공연을 비롯해 어린이합창공연, YMCA 청소년 에너지 플래시몹, 쿨맵시 패션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에너지 절약과 신재생에너지 확대를 통해 안산을 전국 최고의 에너지 자립 도시로 자리매김 하게 한 유공단체들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탤런트 김형일을 에너지 홍보대사로 위촉해 팬사인회와 문화광장 주변 상가에서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행사 당일 공공기관은 피크타임 2~3시 동안 에어컨 끄기 행사를 진행하며, 21시부터 10분간 실시되는 전체 소등행사는 시민들로 하여금 스스로의 힘으로 미래세대가 행복한 에너지 자립도시 안산을 만들고, 범국민적 에너지 절약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종길 안산시장은 14회 에너지의 날 기념식 및 소등행사를 통하여 에너지를 절약하고 에너지 생산을 확대함으로써,안산 에너지비전 2030을 실천하여 전국 최고의 에너지 자립도시 조성을 앞당기는 계기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녹색에너지과(481-2946)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21 10:37: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