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의장배 탁구대회=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2019 경기도의장배 탁구대회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의왕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경기도체육회가 주최하고 의왕시체육회, 의왕시탁구협회, 경기도탁구협회가 공동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경기도 31개 시·군 탁구동호인 1,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특히, 이번 대회는 공공체육 인프라가 열악한 의왕시가 도 단위 체육대회를 유치하고 개최하면서 의왕시의 체육 역량을 널리 선보이고 다양한 대회 운영 노하우를 쌓는 좋은 기회가 됐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환영사에서철도특구의 도시 의왕시에는 왕송호수 레일바이크와 스카이레일, 캠핑장이 어우러진 레솔레파크를 비롯해 청계사, 백운호수 등 아름다운 관광명소가 많이 있으니 이 곳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하며이번 대회가 탁구인들의 화합과 소통을 다지는 즐거운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 결과 1부에서는 성남시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수원시가 준우승, 화성시가 3위를 차지했다. 또한, 2부에서는 군포시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광명시가 준우승, 의왕시가 3위를 차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6-17 23:53: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