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시흥시청=자료사진


[경기뉴스탑(시흥)=김유지 기자]시흥시중앙도서관은 오는 41355회 도서관주간’ (한국도서관협회 공식표어도서관, 어제를 담고 오늘을 보고 내일을 짓다)을 맞아 부모교육을 운영한다.

 

이날 교육은 내 아이 마음 사전의 저자 허은지 선생님을 모시고 아이를 바라보는 시각을 바꾸며 아이의 문제행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하는 시간을 갖는다.

 

부모는 스스로 아이를 다 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 부모가 보고 있는 부분은 일부이며, 아이를 바라보는 시각의 변화가 필요하다. 내 아이의 문제를 하나씩 짚어보면서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 아이의 문제 행동에 대해 해결방안을 모색한다.

 

허은지 작가는 시흥시 썸머힐 부원장으로 재직중이며, 연성대학교 아동복지교육학과 겸임교수 및 동남보건대학교 보육학과, 부천대학교 유아교육학과 외래교수로 후학을 양성중이다. 백화점 문화센터 외 평생교육기관, 어린이집 교사 대상 강의 및 여러 매체 유아교육 관련 칼럼 쓰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강좌는 지역을 위한 재능기부 강좌로 더욱더 의미가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시흥시중앙도서관홈페이지(lib.siheung.go.kr)와 중앙도서관(310-5222)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4-08 15:16: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