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원일 쉐프 홍보대상 위촉=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장동근 기자]인기 예능 TV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등으로 유명한 이원일 쉐프가 ‘2019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김희겸 행정1부지사는 1일 오전 1145분 경기도청 신관4층 제1회의실에서 이원일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하고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많은 참관객이 유치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당부했다.

이 셰프는 세계 최초로 열리는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돼 어깨가 무겁다라며 식당을 경영하는 소상공인의 한사람으로서 지역화폐를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를 열렬히 지지하며, 기본소득에도 관심이 많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국 최초로 열리는 기본소득 박람회가 기본소득을 전국으로 확산하는 기폭제가 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위촉장을 수여한 김희겸 행정1부지사는 스타셰프 이미지와는 달리 친 서민적이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이원일 셰프를 홍보대사로 위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식당을 운영한 경험을 십분 활용해 경기도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본소득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력해 주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원일 셰프는 이원일 식탁이라는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오너 셰프로 냉장고를 부탁해’, ‘미식클럽’, ‘쿡가대표등 다수 방송에 출연하는 등 스타셰프로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4-02 08:20: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